하운스 언론보도

공지사항

하운스스터디카페, ‘4가지 차별화 전략’으로 3월 코엑스 박람회 참가

2019-03-01
Views : 901

▲ 사진제공=하운스스터디카페.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인 하운스스터디카페가 ‘4가지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선다.

 

15년 교육전문가와 20년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표방하며 타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하운스스터디카페는 2대의 무인시스템(키오스크)을 통해 입출 입을 통제하며 사물인터넷을 활용해 범죄 및 화재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무인시스템의 자동백업을 통해 사용자 DB를 안정적으로 보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의 통합 IOT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유지비 또한 절감이 가능한 기능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업계 최초로 5단계 공기청정시스템을 적용하여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을 확인할 수 있다.

 

하운스스터디카페의 장점으로 손꼽히는 가맹점별 맞춤 홍보는 지점별 인구분석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인 홍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지점별 마케팅 데이터를 구축하여 지점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교육플랫폼 구축을 통한 제휴 마케팅도 눈에 띈다. 성인학습시장의 브랜드 파워1위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과 민간자격증 전문기관인 한국자격연구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제휴 마케팅을 바탕으로 양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진행한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상반기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하여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 최신형 LG전자의 IOT 시스템도 시연할 계획이다. 또한 창업박람회를 통한 가맹상담을 할 경우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5개 지역의 전략 상권 분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