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스 언론보도

공지사항

강서구 최대 규모, 하운스 스터디카페 발산센터 오픈기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7-14
Views : 34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인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강서구 발산역에 120평 규모의 발산센터를 오픈하며 사젠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사세 확장에 따라 본사 및 직영점 이전을 통해 가맹점 출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발산센터는 120평의 강서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공간답게 백색소음기를 활용한 집중석과 오픈석의 좌석공간을 분리 배치하고 보다 자유로운 공간을 선호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카페형 좌석을 배치했다. 이와 더불어 카페형 좌석에는 커피전문점 느낌을 줄 수 있는 클래식 음악도 제공된다.

또한 기존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1좌석 1사물함을 배치하여 사물함 부족 현상을 해결하였고, 기존 스터디카페보다 더 큰 원목 책상을 구비하여 안락하고 쾌적한 좌석 사용이 가능해졌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발산센터는 발산역 이화여자대학교 병원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명덕외고 및 명덕고 및 명덕여고가 인접해 있으며 발산역에서 우장산역까지 이어진 학원가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주변의 13,000세대가 넘는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도 인접해 있어 매출 향상이 기대되는 곳이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발산센터는 선착순 200명에게 사전예약 50% 할인을 진행하며, 오픈 기념 사은품으로 고급 텀블러도 제공한다. 한편 하운스 스터디카페 발산센터는 2월 19일 오전 9시부터 매장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확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심플형 과 클래식형 두 가지 인테리어중 점주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며 점주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발전된 시설을 통해 점주 및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