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스 언론보도

공지사항

공간에 향기를 더하다…스터디카페 최초의 ‘향기 마케팅’ 선보이는 ‘하운스 스터디카페’

2020-07-28
Views : 30
24시 무인스터디카페 프리미엄 브랜드인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업계 최초로 시그니쳐 향 ‘Hounce’를 개발하고 직영매장에 접목시켜 화제다. ‘Hounce’ 하운스에서 활력을 찾다는 슬로건으로 ‘하운스 스터디카페’만의 향을 개발하고 직영매장에 시범 설치를 완료했다.

2020년 2월 북유럽 감성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원목 디자인에 적합한 시그니쳐 향 개발에 나섰다. 항바이러스, 공기정화의 기능을 가진 천연 아로마를 적절히 활용했다.

뇌의 활성도를 높여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머리를 맑게 해주고 이용자들의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실내 공기 질 향상으로 상쾌한 기분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레몬, 뇌의 기능 활성화와 머리를 맑게 해주는 바질을 조합, 아로마 전문가의 블랜딩을 활용한 ‘하운스 스터디카페’ 만의 향을 개발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시공팀 윤혜인 부장은 “하운스 스터디카페만의 동선과 시선을 고려한 공간 설계와 안정감을 주는 색상 및 적절한 습도와 온도를 찾아 시그니쳐향을 적용하였다.”고 밝혔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발산직영센터에 시범 적용을 마친 후 점주들과 협의하여 가맹점에도 배포할 예정이다.

한 편 ‘하운스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교육부 평가 인증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배움 자격증 센터를 통해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에 대한 할인 및 무료강의 제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충일 기자 cikim@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