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스 언론보도

공지사항

하운스 스터디카페,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2019-06-25
Views : 940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인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한국기업발전진흥회에서 주최하고 조선일보에서 후원한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공간임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공간전문가와 교육전문가가 탄생시킨 프리미엄 무인 스터디카페로 지난 1년간 실제 운영점주 및 이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신개념의 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권분석, 가맹점에 맞춘 마케팅 시행,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까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장점들을 내세워 주목받고 있다.

또한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스터디카페 업체들과 달리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시공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 점주들에게 정확한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제공하여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 및 신뢰구축을 바탕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교육전문가가 탄생시킨 스터디카페답게 교육부 인증 원격평생교육원 1위를 자랑하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및 온라인 민간자격증 전문기관인 ‘한국자격연구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양 사의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이하경 대표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된 배경은 점주들과 이용자들의 신뢰가 없었으면 불가능했을 결과”라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발전시켜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년은 외형확장이 아닌 내실경영을 이어간다는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7월 5일 부천 소사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동탄 및 시흥, 김포 및 서울 은평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울산제일일보(http://www.ujeil.com)